어린왕자 사라이야기

그녀가 갑자기 몇 주 동안 집으로 불려 졌기 때문에 그녀를 잊는 것이 훨씬 쉬웠습니다. 그녀가 돌아 왔을 때 그녀는 하루나 이피망머니상 피망머니상 피망포커 피망슬롯 윈조이머니상 윈조이포커틀 동안 사라를 보지 못했고,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수선하기 위해 아래층으로 가져갈 옷으로 가득 찬 팔을 들고 복도로 내려 오는 그녀를 만났습니다. 사라 자신은 이미 그들을 고치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녀는 창백 해 보였고 자신과는 달랐습니다. 그녀는 퀴어하고 쑥쑥 자란 드레스를 입고 있었는데, 짧음이 너무 얇은 검은 다리를 보여주었습니다.

Ermengarde는 그러한 상황과 동등하기에는 너무 느린 소녀였습니다. 그녀는 할 말이 생각 나지 않았다. 그녀는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알고 있었지만, 어떻게 든 사라가 이렇게 이상하고 가난하고 거의 하인처럼 보일 수 있다고는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그녀를 매우 비참하게 만들었고, 그녀는 짧은 히스테리적인 웃음과 외침에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 아무 의미도없이 "오, 사라, 너야?"

"네."사라가 대답하자 갑자기 이상한 생각이 그녀의 마음에 스며 들어 얼굴이 붉어졌습니다. 그녀는 옷 더미를 팔에 안고 턱을 그 위에 올려 안정되게 유지했습니다. 그녀의 똑바로 응시하는 눈의 모습으로 인해 Ermengarde는 더 많은 지혜를 잃었습니다. 그녀는 사라가 새로운 종류의 소녀로 변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전에는 그녀를 알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그녀가 갑자기 가난 해져서 베키처럼 일을 고쳐야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그녀가 말을 더듬었다. "어떻게 — 어떻게 지내십니까?"

"모르겠어요."사라가 대답했습니다. "어때?"

수줍음에 압도 된 Ermengarde는 "나는 – 나는 아주 잘 지내고있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경련 적으로 그녀는 더 친밀 해 보이는 말을 생각했습니다. "당신은 매우 불행합니까?" 그녀는 급히 말했다.

그런 다음 사라는 불의를 범했습니다. 그 순간 그녀의 찢어진 마음이 그녀 안에 부풀어 오르고, 그녀는 누군가 그렇게 어리석은 사람이라면 그녀에게서 벗어나는 것이 낫다고 느꼈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그녀가 말했다. "내가 아주 행복하다고 생각하니?" 그리고 그녀는 한마디도없이 그녀를 지나쳤습니다.

시간이지나면서 그녀는 자신의 비참함으로 인해 물건을 잊지 않았다면 가난하고 지루한 에르 멘 가르드가 준비되지 않은 어색한 방식으로 인해 비난을받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을 것입니다. 그녀는 항상 어색했고, 더 많이 느낄수록 더 어리석은 존재가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에게 번쩍이는 갑작스런 생각은 그녀를 지나치게 민감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남들과 같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정말로 나에게 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녀는 아무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래서 몇 주 동안 그들 사이에 장벽이있었습니다. 우연히 만났을 때 Sara는 다른 방향으로 보였고 Ermengarde는 말하기가 너무 뻣뻣하고 당황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지나 가면서 서로 고개를 끄덕 였지만, 인사도하지 않았던 때도 있었다.

"그녀가 나에게 말을 걸지 않으려면, 나는 그녀의 길을 피할 것입니다. 미스 민친이 그렇게 쉽게 만듭니다."라고 Sara는 생각했습니다.

민친 양은 너무나 쉬워서 드디어 서로를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그 당시 Ermengarde는 그 어느 때보 다 어리석은 사람이었고 그녀는 무관심하고 불행 해 보였습니다. 그녀는 창가 자리에 앉아서 말도없이 창밖을 바라 보곤했다. 지나가던 제시가 멈춰서 그녀를 호기심으로 바라 보았다.

"뭐 때문에 울고 있니, 에르 멘 가르드?" 그녀가 물었다.

"나는 울지 않아요."에르 멘 가르드가 조용하고 불안정한 목소리로 대답했다.

제시가 말했다. "대단한 큰 눈물이 방금 콧대 아래로 굴러 떨어지고 그 끝에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눈물이 흘렀습니다."

"글쎄요."Ermengarde가 말했다. "나는 비참합니다. 아무도 간섭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통통하게 뒤로 젖히고 손수건을 꺼내 대담하게 얼굴을 가렸다.

그날 밤 사라가 다락방에 갔을 때 평소보다 늦었습니다. 그녀는 학생들이 잠자리에 들기까지 한 시간이 지나고 그 후에는 외로운 교실에서 수업에 들어갔다. 그녀가 계단 꼭대기에 도착했을 때 다락방 문 아래에서 희미한 빛이 들어오는 것을보고 놀랐습니다.

"내 자신 외에는 아무도 가지 않습니다."그녀는 재빨리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촛불을 켰습니다."

누군가가 실제로 촛불을 켰고, 그녀가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엌 촛대에서 타는 것이 아니라 학생의 침실에 속한 촛불 중 하나에서 타 오르고있었습니다. 누군가는 낡은 발판 위에 앉아 있었고, 잠옷을 입고 빨간 목도리에 싸여 있었다. Ermengarde였습니다.

"에르 망 가르드!" 사라가 외쳤다. 그녀는 너무 놀라서 거의 겁을 먹었습니다. "당신은 문제가 될 것입니다."

에르 멘 가르드는 발판에서 비틀 거렸다. 그녀는 너무 큰 침실 슬리퍼를 신고 다락방을 가로 지르고 있었다. 그녀의 눈과 코는 울면서 분홍색이었다.

"내가 알아 내면 그럴 것임을 안다." 그녀가 말했다. "하지만 난 상관 없어요. 조금 상관 없어요. 오, 사라, 제발 말해줘. 무슨 일이야? 왜 나를 더 이상 좋아하지 않니?"

그녀의 목소리가 새라의 목에서 익숙한 덩어리를 일으켰다. 그녀에게 "가장 친한 친구"가 되라고 요청했던 옛 에르 망 가르드처럼 너무 애정이 많고 단순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그녀가 의미하는 바를 의미하지 않는 것처럼 들렸다.

댓글